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반올림피자는 파티나 모임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치킨 메뉴까지 확장, 소비자들에게 가성비와 메뉴 다양성까지 선사하며 만족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치킨 메뉴를 구성, 앞으로 피자와 치킨 시장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겉바속촉 순살치킨과 케이준 후라이의 매력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 2종과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감튀팩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피자에 치킨올림 세트’다.
‘순살치킨 감튀팩 오리지널’은 촉촉한 순살치킨과 바삭한 케이준 후라이를 한팩에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순살치킨 감튀팩 갈릭 할라피뇨’는 바삭한 첫 맛에서 촉촉함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풍미 가득한 반올림 갈릭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듬뿍 더해 풍부한 감칠맛을 선사한다.
이어 ‘피자에 치킨올림 세트’는 피자와 순살치킨, 그리고 케이준 후라이에 이어 3가지 특제소스인 갈릭소스, 핫소스, 핫플소스로 구성됐다. 피자에 치킨까지 푸짐한 구성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반올림 최고의 가성비 세트로 꼽힌다.
◆레드페이스, 보온성에 아웃도어 접지력 접목한 기능성 방한화 출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높은 보온성과 접지력으로 겨울철 스타일링을 높여줄 방한화를 출시했다.
겨울철에는 영하권의 추위에 눈까지 오게 되면 일상에서도 길이 미끄럽기 마련이다. 서포트 패딩 슈즈는 이에 대비할 수 있도록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의 아웃솔인 ‘콘트라 릿지 워킹’을 사용해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덕분에 일상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등산길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방한화다운 보온성에 스타일까지 더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발 시림을 방지하기 위해 갑피에는 압축 패딩 처리를 해 찬 바람을 막아준다, 발이 닿는 안쪽에는 퍼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스니커즈 형태와 슬립온 형태로 만들어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캐주얼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미드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는 신고 벗을 때 편리하도록 내측에 지퍼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패딩 슈즈는 미드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미드 슈즈와 로우컷 스타일의 서포트 패딩 슈즈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두 스타일 모두 남녀 공용이며 블랙 단일 색상으로 구성됐다.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10종 전 제품 친환경 인증 취득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대표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전 제품 10개 품목에 대해 환경부 주관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했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8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클라우드(소프트)’, ‘브리즈(하드)’, ‘샌드(하드)’ 제품에 대해 친환경 인증을 취득한 데 이어 시리즈 전체 라인업으로 이를 확대하며 해당 컬렉션의 지속가능성과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1월 추가 인증을 받은 제품은 ‘클라우드(하드)’, ‘브리즈(미디움)’, ‘모스(미디움 · 하드)’, ‘베이(미디움 · 하드)’, ‘블랑쉬(소프트)’ 총 7종이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환경표지인증 획득을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친환경 매트리스'라는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향후 마테라소가 친환경 수면 브랜드 대표 주자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투자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환경표지인증은 환경부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친환경 인증으로, 제품의 제조 · 사용 · 폐기 등 전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 제품에 주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