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는 지난 5월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버터갈릭파스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어, 후속 메뉴로 ‘레몬버터파스타’를 개발했다. 롤링파스타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를 목표로 기획한 만큼,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레시피를 반영한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레몬버터파스타’는 통통한 새우와 싱그러운 루꼴라에 특제 레몬버터가 더해져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롤링파스타만의 노하우로 개발된 레몬버터를 파스타 위에 동그랗게 올려내 맛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자랑한다.
특히 따뜻한 파스타에 레몬버터를 잘 녹여 섞어 먹으면 크리미한 버터의 고소함 속에 레몬의 산뜻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편마늘,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한층 깊이 있는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롤링파스타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한국 진출 10주년 기념 캠페인 ‘나는 집과 열애 중’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10주년 캠페인은 ‘집과 열애 중’인 고객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과 함께 시작된다. 이케아 매장에서 쇼룸을 구경하고 신중하게 나만의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고르는 모습, 레스토랑 음식을 즐기는 장면, 그리고 홈퍼니싱과 함께 개성이 담긴 공간을 꾸미는 과정까지 이케아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영상에 담았다.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부부, 취미 공간을 단장하는 1인 가구, 다자녀 가구 등 구성원이나 라이프스타일은 다르지만 모두 이케아와 함께한다는 공통점을 지닌 다양한 집과 웃음 가득한 고객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집은 단순히 머무는 곳이 아니라 각자의 삶의 방식과 이야기를 담은 특별한 공간이라는 점을 강조해 집이 주는 만족과 행복에 관한 공감대를 한층 더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해스텐스(Hästens), 겨울을 맞아 ‘드림 오브 세일’ 캠페인 진행
스웨덴의 하이엔드 침대 해스텐스(Hästens)가 이번 겨울을 맞아 ‘드림 오브 세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드림 오브 세일’ 캠페인은 오는 12월 26일부터 2025년 2월 3일까지 약 6주 간 진행되며 서울, 대구, 부산의 해스텐스 매장에서 전시 제품을 선착순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스텐스(Hästens)는 170여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침대 브랜드로, 6대째 이어져 내려오는 가족 기업으로서 수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해스텐스(Hästens)의 침대는 스웨덴 왕실의 공식 침대 공급업체로 지정되었으며, 전 세계 4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스텐스(Hästens)의 모든 침대는 말총, 울, 면, 아마 등의 천연재료로 만들어져 최상의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며, 수면 중 몸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여 쾌적한 수면환경과 함께 깊은 휴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모델은 해스텐스의 역사와 유산이 담긴 ‘2000T’부터, ‘Eala’, ‘Maranga’, ‘dremer’ 등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