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 – 리벨룰’ 한정 출시 外

기사입력:2024-12-19 16:09: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극강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초 한정판 예술 작품,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 리벨룰 by 아틀리에 몬텍스(Perrier-Jouët Ode à la Nature libellule by Atelier Montex)’(이하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를 국내에 단 한 점 한정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오드 아 라 뇌튀르’는 샤넬의 자수 공방으로 유명한 아틀리에 몬텍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본 작품은 페리에 주에의 셀러 마스터가 직접 선정한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2008’ 빈티지 제로보암 보틀을 잠자리 모양의 파인 주얼리 자수 장식인 ‘리벨룰(Libellule)’로 감싼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한 병의 예술 작품으로 전 세계에 단 10점 선보이며, 국내에는 단 한 점만 들여왔다.

페리에 주에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자연에 대한 애정과 예술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을 바탕으로 페르난도 라포세, 미셔 트락슬러, 베단 로라 우드, 안드레아 만쿠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아틀리에 몬텍스도 페리에 주에의 상징적인 아네모네 꽃 모티프를 창조한 아르누보 대표 예술가, 에밀 갈레가 디자인한 호두나무 협탁에서 영감을 받아 ‘리벨룰’ 작품을 만들었다.

‘리벨룰’ 작품에는 아틀리에 몬텍스 외에 구조 자수 분야에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아트 디렉터 아스카 야마시타와 마디유 바세도 함께 참여, 복잡하고 정교한 구조를 완성하기 위해 무려 1년 간의 연구와 개발 작업을 거쳤다. 먼저 3D 프린팅을 통해 형태를 만들고, 그 위에 니켈 도금 후 24캐럿 금으로 마감한 뒤, 페리에 주에가 추구하는 자연의 색인 녹색을 수작업으로 칠했다. 이후 아틀리에 몬텍스의 장인 한 명이 75시간의 정교한 수작업을 통해 마무리한 럭셔리 파인 주얼리이다.

‘리벨룰’을 구성하는 아홉 마리의 곤충과 꽃들은 메종 페리에 주에 하우스의 스테인드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아 보석처럼 빛나는 유리구슬들로 섬세하게 장식됐으며, 아네모네 꽃을 둘러싼 잎사귀는 반짝이는 유리 씨앗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체적으로 핑크와 초록의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려져 실제 꽃밭의 풍경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본아이에프, 연말 맞아 ‘2024 본오더 연말대상’ 개최

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가 자사 주문앱 ‘본오더’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연말 이색 시상식 ‘2024 본오더 연말대상’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2년 연속 진행하는 이번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본오더와 본아이에프의 다양한 브랜드(▲본죽 ▲본죽&본비빔밥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를 애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개최됐다. 아울러, 멤버십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상을 수여하는 자체 시상식을 진행함으로써,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상은 ▲브랜드별 최다 주문 ▲이색 최다 주문 등 총 10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본오더 멤버십 배지 보유자 중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독특한 구매 이력을 기록한 고객 10명이 최종 수상자로 선정됐다.

먼저, 브랜드별 최다 주문 부문인 ‘본과함께항상’은 ▲본죽 ▲본도시락 ▲본설렁탕을 각각 163회, 147회, 24회 주문한 고객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부상으로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두 매가 증정됐다.

이색 최다 주문 부문은 고객들의 독특한 주문 이력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메뉴 중 삼계죽을 153회 주문한 고객에게 ‘한우물상’이, 신메뉴를 297회 주문한 고객에게는 ‘신상’이 수여됐다. 또한 토핑을 101회 추가한 고객과 해장메뉴를 61회 주문한 고객에게 각각 ‘푸짐한상’과 ‘속상’이 수여돼 시상식의 재미를 더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진관광과 협업…해외골프투어 프로모션 전개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한진관광’과 협업해 해외골프투어를 준비 중인 골퍼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올 한해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라운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의 프로모션을 한진관광과 함께 오는 1월 말까지 전개한다. 한진관광은 높은 브랜드 가치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여행상품을 제공하며 고품격 여행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여행사다.

먼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해외투어 컬렉션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써머 쿨링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볼 및 썬패치, 얼음주머니 등 라운드에 없어서는 안 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한진관광 홈페이지에서는 동계골프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외투어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골프 보스턴백, 골프캡, 골프우산 등 다양한 골프 제품들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35.93 ▼48.50
코스닥 684.36 ▼13.21
코스피200 322.38 ▼7.3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0,957,000 ▲1,706,000
비트코인캐시 712,000 ▲11,500
비트코인골드 26,710 ▲930
이더리움 5,419,000 ▲66,000
이더리움클래식 43,130 ▲790
리플 3,494 ▲49
이오스 1,339 ▲27
퀀텀 4,845 ▲6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0,970,000 ▲1,327,000
이더리움 5,424,000 ▲59,000
이더리움클래식 43,100 ▲770
메탈 1,680 ▲16
리스크 1,386 ▲21
리플 3,492 ▲40
에이다 1,418 ▲30
스팀 302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0,930,000 ▲1,650,000
비트코인캐시 711,000 ▲11,500
비트코인골드 26,800 ▲1,700
이더리움 5,420,000 ▲60,000
이더리움클래식 43,270 ▲880
리플 3,492 ▲42
퀀텀 4,790 ▲15
이오타 480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