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즉석 원두커피 차별화 브랜드 ‘get커피’의 판매 호조에 맞춰 이달 고객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행사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CU 관계자는 "1천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5년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CAFÉ GET’을 론칭하고 차별화된 맛과 젊은 브랜딩으로 편의점 커피 시장을 이끌어왔다"라며 "이후 2022년, 편의점 즉석 커피의 품질 초격차를 위해 원두 신규 개발부터 커피 머신, 브랜드 콘셉트까지 전격 리뉴얼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get커피는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맛의 높은 밸런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면서 작년 한해만 무려 2억 3천만 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라며 "한달에 1,900만 잔, 1일에 6만 3천 잔이 넘게 팔린 것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2023년 말 CU가 대용량 커피 트렌드에 맞춰 업계 최초로 내놓은 벤티 사이즈의 get 아메리카노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편의점 즉석 커피 문화 정착에 힘을 보탰다.
해당 메뉴는 에스프레소를 4샷이나 넣어 깊고 진한 맛을 내면서도 유명 커피 전문점 대비 1/3 수준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 1년 만에 매출이 5배나 높게 뛰었다.
CU는 이처럼 get커피의 높은 인기에 맞춰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get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달 한달 내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U, ‘get커피’ 관련 고객 혜택 행사 진행
기사입력:2025-01-08 08:5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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