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공식 서포터즈 11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눈금 이유식용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매년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번에 11회차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
서포터즈 선정 시에는 ‘글라스락 베이비 미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구성 제품으로는 국민 이유식기로 꼽히는 글라스락 베이비의 눈금 이유식용기 세트 외에도 이유식 및 유아식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조리도구와 보관용기, 아이의 즐거운 식사시간을 만들어 줄 식기류와 스낵컵 등이 있다. 또한 외출 시 휴대할 수 있는 빨대컵과 가위&집게 세트 등 외출용품도 더해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즐겁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유식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모집은 21일부터 3월 3일까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진행하며 각각 리뷰팀, 식단팀으로 나누어 ‘꼼꼼하고 똑똑하게 따져보고 고르는 육아맘’을 체험할 총 10인의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글라스락 베이비 서포터즈 11기는 3월부터 약 3개월간 팀별 주제에 맞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각 채널별로 우수 서포터즈를 1명씩 선정하여 10만 원 상당의 글라스락 홈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글라스락 베이비는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를 지향하는 브랜드 신념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 영유아의 건강과 한부모 육아를 위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수년간 전개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딸기 시즌 메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 돌파
메가MGC커피의 딸기 시즌 메뉴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하면서 '딸기 명가'로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지난해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무려 100만 개가 더 팔리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딸기 시즌의 대표 메뉴인 '딸기 라떼'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100만 잔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간 대비 11%가량 판매가 증가하며 전반적인 딸기시즌의 흥행을 주도했다.
고객의 출시 요청을 반영한 '왕메가 딸기라떼'는 스테디셀러 '왕메가' 시리즈의 신메뉴로,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로 딸기 메뉴에 대한 관심도를 키웠다. 이 외에도 달콤상큼 딸기라임펀치, 별빛가득 요구르트, 딸기요정 핑크 츄러스 등 메뉴도 마니아층의 입맛을 터치하며 딸기시즌 흥행을 함께 이끌었다.
특히, '메가베리 아사이볼'은 단일 디저트 품목 최초로 한 달간 3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타 브랜드에서 만 원이 넘는 가격에 만날 수 있던 것과 달리, 구매 접근성과 가성비로 차별화해 3천 원대로 즐기도록 한 것이 주효했다.
트리플베리, 딸기그래놀라, 아사이볼 3박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메뉴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있다며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졌고, "평생 먹을께요"라며 딸기시즌 한정으로 단종하지 말라는 요청 또한 지속되고 있다.
◆본도시락, 단체도시락 매출 397억 원 돌파하며 역대 최고 기록 달성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2024년 단체도시락 매출 397억 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412개 매장을 운영 중인 본도시락은 단체도시락 매출의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대한민국 1등 단체도시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30만 원 이상 결제 건을 기준으로 집계된 단체도시락 매출은 지난 2020년 238억 원을 시작으로, 2021년 300억 원을 달성했으며 2022년 328억 원, 2023년 387억 원으로 지속 성장해왔다. 이러한 상승세를 유지하며 2024년에는 역대 최고액인 397억 원을 달성한 것이다.
본도시락의 단체도시락 매출 성장은 철저한 시장 분석과 전략적인 영업 활동을 기반으로 이뤄졌다. 본사는 ‘대형 단체 전문 영업팀’을 구성해 기업, 병원, 군부대, 늘봄교실 등 각종 대형 단체와 세미나, 워크샵, 전국체전과 큰 규모 행사 시장을 개척했다. 특히, 사업과 목적에 따라 메뉴를 제안하고 단체고객을 위한 스티커를 제작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6월에는 500만 원 이상 규모의 ‘메가’ 단체 매출이 17억 원을 돌파하며 2023년 동기 대비 89%의 매출 증대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또한 단체도시락 영업 시 위생 수준 증빙 자료로 요구되는 ‘위생등급제’ 취득을 독려하고 본사 차원에서 정기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단체도시락 수주에 필요한 영업 비법을 교육한 것도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이와 함께 대형 단체 고객을 위한 조리 시스템도 개발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본사는 가맹점주에게 대량 조리에 최적화된 매뉴얼을 제공하고, 자동 볶음기 웍봇을 도입하는 등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서포터즈 11기 모집 外
기사입력:2025-02-21 21:16: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54.58 | ▲0.52 |
코스닥 | 774.65 | ▲6.38 |
코스피200 | 351.92 | ▼0.2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246,000 | ▲95,000 |
비트코인캐시 | 479,200 | ▲3,000 |
비트코인골드 | 7,440 | ▲25 |
이더리움 | 4,059,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350 | ▲110 |
리플 | 3,764 | ▼2 |
이오스 | 949 | ▲4 |
퀀텀 | 4,429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285,000 | ▲167,000 |
이더리움 | 4,05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360 | ▲140 |
메탈 | 1,460 | ▲15 |
리스크 | 1,136 | ▲7 |
리플 | 3,762 | ▼3 |
에이다 | 1,134 | ▼3 |
스팀 | 25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23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479,100 | ▲3,400 |
비트코인골드 | 4,260 | ▲110 |
이더리움 | 4,06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370 | ▲40 |
리플 | 3,761 | ▼3 |
퀀텀 | 4,425 | ▼27 |
이오타 | 33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