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포포몽, 다이소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0만 개 달성 外

기사입력:2025-02-21 21:58: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포포몽은 지난해 1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 고객 접근성이 높은 판매채널에 전용 제품을 제공해 보다 많은 반려인이 쉽고 편리하게 반려동물용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출시 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산책 후엔 발티슈’다. 외출 후 먼지, 흙 등이 묻은 발을 간편하게 닦아 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누적 판매량 기준 1위를 기록했다.

‘산책 후엔 발티슈’는 천연 식물유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민감한 부위를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할 수 있고, 세라마이드엔피와 판테놀이 포함돼 촉촉한 보습감까지 제공한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버블 볼륨 컨디셔닝 샴푸’는 지난 1월 한 달간 전월 대비 약 44%의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했다. 해당 제품은 풍성한 거품을 자랑하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단 하나만으로도 빠르고 딥한 클렌징 효과와 볼륨감을 동시에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깨끗한나라의 ‘포포몽’은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고자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모모카페, 봄 시즌 뷔페 및 클래식 디너 공연 개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모모카페(MoMo Café)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5년 봄 시즌 뷔페 프로모션과 함께 클래식 디너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미식과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봄날의 클래식 디너는 2025년 3월 7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디너 시간에 진행된다. 공연은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첫 번째 세션은 오후 6시 50분부터 7시 30분까지, 두 번째 세션은 오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열린다. 공연은 모모카페에서 진행되며, 메인 바이올린, 서브 바이올린, 첼로로 구성된 스트링 3중주가 감미로운 클래식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 명곡과 로맨틱한 영화 OST를 중심으로 연주하며, 우아한 분위기의 곡들이 봄의 따뜻한 감성은 한층 고조시길 것으로 기대된다.

봄 시즌 뷔페에서는 향긋한 냉이와 구수한 고사리를 곁들인 링귀니 오일 파스타 ‘냉이 & 고사리 파스타’, 매콤하고 짭조름한 소스와 통통한 새우가 조화를 이루는 ‘홀샤뱅 새우’, 꿀에 재운 산마를 찹쌀가루에 묻혀 지져낸 궁중 요리 ‘서여향병’이 준비된다. 또한, 직화로 구운 봄철 별미 ‘쭈꾸미구이’, 향긋한 두릅과 초장을 곁들인 요리, 각종 봄나물이 어우러진 ‘곰취 밥’도 제공된다.

디저트로는 봄향이 가득한 ‘쑥파운드케이크’, 바닐라 빈이 들어간 커스터드크림과 제철 과일이 올려진 ‘치즈타르트’, 라임과 민트, 청포도로 만든 ‘모히또젤리’, 부드러운 생크림 푸딩과 상큼한 딸기 꿀리가 조화를 이루는 ‘딸기 파나코타’, 신선한 봄 과일로 만든 ‘프룻 크라푸티’가 준비된다.

◆화해, ‘2025 화해 트렌드 세미나’ 성료

버드뷰(각자대표 이웅, 김경일)가 지난 11일 글로벌 뷰티 트렌드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2025 화해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 역대 최다인 약 1800명이 참가를 신청하며 성황을 이뤘다고 21일 밝혔다.

급변하는 뷰티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돕기 위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와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 ▲미국 K뷰티 시장의 기회와 피해야 할 실수 ▲화해 유저 데이터로 보는 3가지 뷰티 마케팅 전망 ▲K뷰티 시장에서의 화해 100% 활용법 등 현직자들이 연사로 참여해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트렌드 분석 기업 ‘WGSN’의 이희선 세일즈 헤드 매니저가 WGSN이 전망하는 올해 뷰티 트렌드와 해외 진출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어 미국 뷰티 컨설팅 기업 대표 데본 아벨만(Devon Abelman)은 전 얼루어 매거진 디지털 에디터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K뷰티 브랜드의 미국 시장 안착을 위한 포지셔닝 전략을 소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화해가 직접 도출한 2025년 핵심 소비자 트렌드로 ‘KEY’를 선정, 황인건 화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전문 지식을 갖춘 소비자(K: Know-smetics) ▲쉽게 찾는 나만의 뷰티(E: Easy pick) ▲당신의 고유함을 발견하는 시대(Y: YOUnique)에 대해 발표했으며, 이달 발행될 ‘2025 화해 트렌드 리포트’에서 관련 내용을 심층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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