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장기용과 함께한 새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5-03-04 16:16: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브랜드 모델 장기용과 함께 2차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골든블루 쿼츠'는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라며 "새.파란 위스키'라는 메시지를 통해 2030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출시와 함께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고 진행한 1차 디지털 광고 캠페인 '멋 편'과 '맛 편'은 제품의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맛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라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2차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를 단순한 위스키가 아닌 일상에서 함께하는 감성적인 존재로 정의하며 젊은 층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지난달 28일 선제적으로 공개된 ‘반전편’과 ‘갖고싶은편’은 장기용이 '골든블루 쿼츠'를 의인화한 듯한 대사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연출이 특징이다.

'반전편'은 집이라는 편안한 공간을 통해 '골든블루 쿼츠'의 부드러운 매력을 풀어냈다. 장기용이 술을 따르며 잔을 바라보는 순간 강한 술을 예상했던 눈빛이 대사와 함께 부드럽게 풀린다. "이렇게 부드럽다고"라는 대사를 통해 36.5도의 부드러움을 전달한 이후 미소 지으며 "니가 점점 좋아지네"라고 말하는 모습은 제품이 가진 부드러운 반전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갖고싶은편'은 소비자가 일상에서 장기용을 우연히 마주친 듯한 리얼한 순간을 담아냈다. 마트에서 그가 '골든블루 쿼츠'를 고르는 모습을 발견한 소비자가 멀리서 몰래 지켜보며 마치 술래잡기처럼 긴장감이 흐른다. 장기용이 갑자기 뒤를 돌아 다가오며 긴박한 분위기가 연출되지만 그 상황은 제품을 매개로 장난스러운 미소와 함께 유쾌하게 마무리된다.

㈜골든블루는 두 편의 영상 외에도 추가적인 후속 콘텐츠를 선보이며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0.39 ▲6.91
코스닥 725.82 ▼1.88
코스피200 338.79 ▲0.3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927,000 ▲832,000
비트코인캐시 544,000 ▲5,500
비트코인골드 4,777 ▲6
이더리움 3,141,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27,590 ▲280
리플 3,262 ▲38
이오스 751 ▲11
퀀텀 3,178 ▲3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974,000 ▲957,000
이더리움 3,144,000 ▲40,000
이더리움클래식 27,600 ▲330
메탈 1,069 ▲11
리스크 845 ▲10
리플 3,262 ▲38
에이다 1,112 ▲5
스팀 19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890,000 ▲790,000
비트코인캐시 544,000 ▲4,500
비트코인골드 3,750 ▲20
이더리움 3,142,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27,490 ▲20
리플 3,260 ▲36
퀀텀 3,135 0
이오타 27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