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스칼프 밸런싱 샴푸 &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5-03-13 09:42: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럭셔리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로 탄생한 뉴 스칼프 컬렉션의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의 건강까지 모두 한 번에 관리하는 데에 효과적이다. 스칼프 라인의 핵심인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는 천연유래 성분에 모로칸오일의 기술력을 더해 탄생한 성분으로,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을 도와 가려움과 같은 두피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두피 환경을 만들어 준다.

쫀쫀한 거품이 모공 깊숙이 클렌징하는 탁월한 세정력과 함께 화끈거림과 붉은 기를 완화시켜주는 보습과 진정 효과를 보여준다. 사용 후에도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볼륨을 유지시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도 도움을 준다.

‘스칼프 밸런싱 샴푸’와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3월 17일부터 SSG에서 단독 선런칭을 진행하며, 4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백화점 온·오프라인, 모로칸오일 공식 입점 살롱 등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벤티, 일주일만에 판단 커피 5만잔 돌파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 공략과 맛 스펙트럼을 넓히기 위한 전략으로 특별한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더벤티는 최근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이색적인 맛을 제공하기 위해 동남아 열대식물인 판단(잎)을 활용한 음료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출시된 메뉴는 '판단 피스타치오 카페라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 '판단 바나나커피 프라페', '판단 코코넛커피 프라페' 등 총 4종으로, 판단 특유의 은은한 달콤함과 고소한 향미가 커피와 조화를 이루는 메뉴들이다.

‘동남아의 바닐라’로 불리는 판단은 동남아시아 요리에 널리 사용되는 식재료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비교적 생소하지만 동남아시아 여행 경험자들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이국적이면서 차별화된 맛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신메뉴 판단커피 4종은 출시 일주일 만에 판매량 5만 잔을 돌파하며, 높은 관심과 판단이 가진 독특한 맛과 매력을 입증하고 있다.

더벤티는 이국적인 식재료를 활용한 판단커피 외에도 국내 특산품을 활용한 메뉴 개발 전략을 통해서도 브랜드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경기도 연천군의 특산물인 율무를 활용하여 출시한 ‘율무 음료 3종’이 70만 잔 이상의 판매 실적을 달성, 인기 시즌 메뉴로 등극했으며, 그 이전에는 보성 말차를 이용한 음료를 출시 하는 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개발에 힘써 오고 있다.

◆모다모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서 팝업 진행

모다모다가 봄맞이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새치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진행되는 ‘환절기 대비 뷰티 아이템 행사’에 팝업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봄을 맞아 아울렛으로 나들이를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다모다 샴푸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 행사 기간 동안에는 대표 제품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키트’를 선착순 증정해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새치 커버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모다모다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모다모다는 3월 올영세일 기간동안 헤어 카테고리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며 새치케어 계의 혁신주자로서 명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팝업 행사는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다모다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프라인 팝업 행사 이후에도 고객 인지도 강화에 주력하기 위해 24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네이버 자체 기획전 ‘스프링 기획전’을 개최한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점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5.06 ▲151.36
코스닥 681.79 ▲38.40
코스피200 325.08 ▲20.5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1,134,000 ▲78,000
비트코인캐시 436,200 ▼4,700
이더리움 2,36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1,880 ▼210
리플 2,964 ▲1
이오스 982 ▼7
퀀텀 2,888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1,118,000 ▲91,000
이더리움 2,368,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1,870 ▼210
메탈 1,142 ▲14
리스크 693 ▲3
리플 2,963 ▲2
에이다 920 ▼3
스팀 200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1,15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436,000 ▼5,100
이더리움 2,36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1,860 ▼170
리플 2,964 0
퀀텀 2,868 ▼17
이오타 233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