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겐다즈,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3-24 19:36: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겐다즈가 유러피안 디저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유러피안 디저트 컬렉션은 기존 파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2종에 신제품 로마 티라미수와 마드리드 츄러스 아이스크림을 추가해 총 3가지의 유러피안 디저트 플레이버로 구성된다. 신제품 2종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사랑하는 도시 로마와 마드리드의 대표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특히 젊은 세대의 취향과도 맞닿아 있다. 티라미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에 등장하며 디저트를 비롯한 다양한 업계 트렌드로 급부상했고, 츄러스 역시 국내 전문점이 늘어나고 다양한 메뉴로 확장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겐다즈는 이러한 흐름 속에서 고유한 프리미엄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로마 티라미수 플레이버는 깊고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무스 풍미가 더해진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베이스로, 정통 이탈리아 디저트의 깊이를 그대로 담아냈다. 여기에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코코아 스월이 조화를 이루며 한층 더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스크림 속 씹히는 에스프레소 커피 쉬폰 케이크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 완벽한 균형을 이룬다. 마드리드 츄러스 플레이버는 오직 하겐다즈만이 선보일 수 있는 깊고 진한 리얼 크림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은은한 카라멜 향의 둘세 데 레체와 향긋한 시나몬 스월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풍미를 완성한다. 특히, 아이스크림 속 쫀득한 츄러스 조각이 어우러져 더욱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하며, 마드리드의 클래식한 디저트 감성을 그대로 전한다.

로마 티라미수 플레이버는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 총 세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마드리드 츄러스 플레이버는 파인트와 미니컵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4월 중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24일 네이버 신상 EAT쇼를 통해 단독으로 먼저 공개된다.

한편, 하겐다즈는 오는 5월 중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러피안 감성이 가득한 소비자 참여형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여, 더욱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한호텔,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패키지 선봬

라한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봄을 맞아 프랑스 기반 컬러링 아트 브랜드 ‘오마이(OMY)’와 협업한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한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이 많이 찾는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패키지 역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색다른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다.

‘오마이(OMY)’는 아이를 키우는 두 명의 여성 그래픽 디자이너가 설립한 파리지앵 감성 브랜드로, 전 연령대를 위한 컬러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독창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아이의 창의성을 길러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컬러풀 라한랜드 with 오마이’ 패키지는 아이와 부모가 알록달록 창의적인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에 다채로운 색으로 나만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는 포켓 컬러링 및 크레용 등이 담긴 ‘오마이 기프트’가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는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호텔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용기간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라 가정의 달을 위해 예약해 두는 것도 좋을 듯하다.

같은 기간, 전국 라한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주, 전주, 울산에서 키즈 컨셉룸을 예약하거나 목포, 포항에서 아이와 함께 투숙하는 클럽라한 고객 대상으로 오마이 미니퍼즐 또는 오마이 크레이지 페인트 중 1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컬러풀한 라한의 순간을 사진에 담아 필수 해시태그(#라한호텔 #오마이 #컬러풀라한랜드)와 함께 SNS에 올리면 숙박권, 오마이 굿즈 등을 선물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즈(유) 쉬바(Sheba®),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브랜드 캠페인 전개

한국마즈(유)의 글로벌 프리미엄 캣 푸드 쉬바(Sheba®)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는 현재 세 마리의 고양이를 반려하고 있는 고양이 집사로, 본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로고를 세상을 떠난 첫 번째 고양이를 기리며 만들었다고 밝히는 등 평소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보여왔다. 한국마즈는 권성준 셰프의 고양이에 대한 애정과 철학이 쉬바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깐깐한 권성준 셰프가 반려묘를 위해 선택한 제품이 쉬바라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된다. 이어 고양이가 쉬바 제품을 맛있게 먹으며 레이스를 펼치는 유쾌한 콘셉트의 ‘쉬바 레이스’를 소재로한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반려묘가 쉬바로 식사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재치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24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CU 편의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쉬바 레이스’ 활동도 진행한다. 반려묘가 직접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쉬바 레이스 키트’를 준비했으며, 해당 키트는 네이버 카페 체험단 신청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5.86 ▼15.53
코스닥 684.85 ▼6.60
코스피200 336.26 ▼1.9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680,000 ▼992,000
비트코인캐시 447,700 ▼2,000
이더리움 2,742,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310
리플 3,062 ▼54
이오스 1,214 ▼19
퀀텀 2,785 ▼3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650,000 ▼944,000
이더리움 2,743,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240
메탈 1,002 ▼7
리스크 724 ▼8
리플 3,067 ▼53
에이다 983 ▼14
스팀 18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4,610,000 ▼960,000
비트코인캐시 446,500 ▼2,000
이더리움 2,743,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4,510 ▼250
리플 3,060 ▼55
퀀텀 2,790 ▼22
이오타 252 ▼9
ad